활동소식

여성노동KTX 해고승무원 문제 해결을 위한 온라인, 오프라인 서명운동

2017-07-10
조회수 4753

2006년 해고된 KTX 승무원들의 싸움은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.

철도공사로 소속될 거라는 약속을 믿고 열심히 일했던 사회초년생들은 자회사로 계약하라는 지시에 항의하다 해고당했습니다.

단식, 삭발, 고공농성까지 안 해본 게 없습니다.

 

코레일이 채용부터 교육, 감독까지 했기에 당연히 코레일 직원이어야 했습니다.

‘떼쓰기’가 아니라 국가와 공기업의 취업 사기에 대한 정당한 문제제기입니다.

벌써 12년째. 이들이 틀리지 않았다는 걸 함께 확인하는 것이 변화의 시작이 될 겁니다.

 

KTX 해고승무원들의 이야기를 담은 스토리펀딩이 진행되고 있습니다.

후원 참여해주시고 연재되는 기사도 읽어보세요. 해고승무원들이 하루 빨리 KTX로 돌아갈 수 있도록 힘을 모아주세요!

https://storyfunding.daum.net/episode/24009

 

KTX 해고승무원들이 KTX로 돌아갈 수 있으려면 여러분의 응원과 지지가 필요합니다!

망원역에서 서명을 받고 있습니다! 온라인으로도 참여 가능해요! 서명 하나하나가 큰 힘이 됩니다!

https://docs.google.com/forms/d/e/1FAIpQLSfWIkE0MW1oFOzvxtBdRTqGYEOdOi-cZTJWFiIbWQe-QnLHiA/viewform?c=0&w=1

 

 

ktx해고승무원 복직을 위한 오프라인 서명은 서울역(매주 일,월 11시~1시)과 부산역(매주 목 오후6시30분~8시30분)에서도 하실 수 있습니다!

많이 많이 참여해주세요. 벌써 11년째입니다. 하루빨리 해고승무원들이 복직될 수 있도록 응원해주세요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