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기타][모집]페미니즘×젠더 페스티벌 〈우리 0과 1 사이에서 만나〉 부스 참여 신청(~6/7)

2026-05-21
조회수 429

3046955232e27.png

★★ ★ 신청하기: https://forms.gle/njrAFBtMJLiAsSjz9


〈우리 0과 1 사이에서 만나〉는 페미니즘을 더 넓고 멀리 확장하려는 사람들이 

서로의 존재를 확인하고 연결되기 위해 만나는 자리예요. 

페미니스트, 퀴어, 이분법에 맞서는 모두를 환영합니다! 

〈우리 0과 1 사이에서 만나〉에서 부스를 통해 여러분의 활동을 알려주세요! 


■ 행사 정보

- 일정: 6/20(토) 12:00~17:00

- 장소: 서교플레이스(서울 마포구 홍익로 2길 7 2층, 홍대입구역 부근)

- 프로그램(가): 부스, 전시, 토크 프로그램, 공연, 참여 퍼포먼스


■ 부스 정보

- 운영 시간: 12:00~16:00

- 모집 대상: 이분법을 뛰어넘기 위한 활동을 해온 개인, 단체, 창작자라면 누구나~!

- 부스 참여비: 무료

- 부스 내용: 전시, 정보 제공, 굿즈 판매 등 자유

- 부스 크기: 1800*750

- 부스 구성: 책상 1개, 의자 1개


■ 신청 기간: 6월 7일 금요일까지 

■ 문의: 한국여성민우회 반차별팀 network@womenlink.or.kr / 02-737-5763


★★ ★ 신청하기: https://forms.gle/njrAFBtMJLiAsSjz9

'나 하나쯤'이 세상을 바꾸는 법

아무리 작아 보일지라도 우리의 이야기는, 참여는 변화를 만들어낼 수 있어요. 

성평등한 세상을 향해 지금 바로 함께해주세요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