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여성노동]점심시간은 하루의 쉼표, 제대로 쉼표 찍고 있나요?

2013-03-26
조회수 4902

1364297245.gif 

 
 
5일 진행되는 점심시간수다회 번개모임은 마포지역에서 모이지 않고,
종로지역 안국역에서만 만나기로 하였습니다.
5일 안국역 6번출구 '시천주'라는 음식점에서 점심시간 함께먹어요 :)
 
 
 
 
 

 

 

봄날의 점심 talk는 우리의 온전한 쉼표를 만드는 첫 시작이 될거에요! 마음 먹고 시간 내보아요! 봄날 점심시간에 만나 나누는 점심 수다회~ 점심시간의 무한한 상상력을 우리 함께 만들어 봐요!

 

 

점심시간은 하루의 쉼표, 제대로 쉼표 찍고 있나요?

'나 하나쯤'이 세상을 바꾸는 법

아무리 작아 보일지라도 우리의 이야기는, 참여는 변화를 만들어낼 수 있어요. 

성평등한 세상을 향해 지금 바로 함께해주세요!